접수확인
  • 접수하신 원서 내용을 확인하시고 수정 및 취소를 원하시는 경우 아래 접수내역중 수정 및 취소 버튼을 눌러 주십시오.
  • 인터넷 접수과정을 끝마치신 후 접수된 내용을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접수확인을 하지 않아서 생긴 문제에 관해서는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 접수수정은 접수기간 내에만 가능하며, 접수기간 이후 수정을 원하시면 한국실용글쓰기검정 고객센터(02-2064-0306)로 연락바랍니다.
  • 확정된 고사장과 시험시간은 수험표를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접수기간 내에는 전액 환불되고, 접수 마감 다음 날부터 시험일 5일전까지 50%, 시험일 4일전부터는 시험 진행 준비 완료로 시험 취소 및 환불 처리되지 않습니다.(환불규정 참조)
  • 01. 원서접수 내용을 확인합니다.
  • 02. 응시원서의 입력 항목에 따라 지역 및 고사장 선택, 신상명세 입력, 본인사진을 등록합니다.
    (사진등록을 위한 이미지 파일은 온라인 편집이 가능합니다.)
  • 03. 응시원서작성을 마치신 후 결제화면에서 응시료를 결제합니다.
    (결제금액은 응시료 + 인터넷 접수 건별 소정의 수수료가 산정됩니다.)
  • 04. 응시원서 작성과 온라인 결제가 끝나면 접수확인증을 인쇄하실 수 있습니다.
  • 고사장 좌석배치공고는 시험 1주일전에 수험표를 출력하시면 확인이 가능합니다.
  • 원서접수는 인터넷으로 1회만 가능합니다.
  • 시험시간 변경 관련 안내
    시험시간(좌석배정)은 컴퓨터에 의해 일괄 자동배정되므로 본인 희망 또는 타시험과 중복 등의 사유로 시험시간 변경 또는 시험장의 임의 변경은 불가능 합니다.
    따라서 타시험 또는 중요한 개인일정을 고려하여 정확히 확인 후 원서접수 하시기 바랍니다.
    다른일정과 중복시 시험은 다음달에 접수해 주시기 바랍니다.
  • 로그인을 통한 회원 확인 이후 조회가 가능합니다.
    (글쓰기시험 인터넷 회원으로 등록하신 이용자께는 재 시험시에도 신상정보의 자동 입력 및 시험내역을 관리 할 수 있는"MY PAGE"가 제공됩니다.)
  • 인터넷 원서접수 마감 후 5일 이내에 수정 및 취소가 가능합니다.
    (시간 :09~18:00, 토, 공휴일 포함, 단, 접수 기간 및 시간은 약간변경 될수도 있습니다.)
    단, 취소시는 전체취소가능하며 부분취소는 불가능합니다.
시험접수 확인을 위해 아래 버튼을 누르시면 한국실용글쓰기 검정 사이트로 이동합니다.
한국실용글쓰기 검정 사이트에 로그인 후 접수한 내역울 확인해 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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